안경잡이개발자

728x90
반응형

  랜덤 추첨을 해야 할 때 아래 사이트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말 그대로 랜덤한 여러 개의 입력을 넣은 뒤에, 몇 개를 랜덤하게 뽑은 결과를 알려주는 간단한 웹 사이트입니다.

 

  ▶ Pick a Random Item: https://onlinerandomtools.com/pick-random-item

 

Pick a Random Item - Online Random Tools

Simple, free and easy to use online tool that picks a random item. No ads, popups or nonsense, just an item picker. Load your items, get a random item.

onlinerandomtools.com

 

  웹 사이트에 접속하신 뒤에 다음과 같이 items에 여러 개의 입력을 넣을 수 있습니다. 이후에 random item picker options에서 몇 개를 뽑을 지 수치를 적을 수 있습니다. 저는 다음과 같이 10개의 입력을 넣은 뒤에, 5개를 뽑도록 설정했습니다.

 

 

  다만 이 사이트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. 웹 브라우저를 확대하면 결과(picked) 부분이 변경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. 저는 그래서 이 사이트를 온라인 라이브 추첨을 진행할 때 가끔씩 이용합니다.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