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경잡이개발자

728x90
반응형

  요즘에는 해외에 있는 다양한 숙박업소를 간단히 예약할 수 있습니다.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있는데, 이번에는 호텔스컴바인을 이용해보았습니다. 광고 글 아니고, 그냥 한 번 써보았습니다. ㅋㅋㅋ 그 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. 호텔스컴바인에서 가장 편리했던 기능은 큰 지도에서 원하는 위치로 이동하면 가격대 및 별점별로 숙소를 잘 보여준다는 것입니다. 그리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숙소를 잡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. (저는 로그인 없이, 이번에 런던에 숙소 예약을 했습니다.) 이는 다른 숙박 업소들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기능이므로, 숙박 업소 어플리케이션은 얼마나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한 지가 관건인 것 같습니다.

 

  아무튼 예약은 다음과 같이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 

▶ 호텔스컴바인(Hotelscombined): https://www.hotelscombined.com/

 

최저가 보장! 모아보면 보인다, HotelsCombined

HotelsCombined.com에서 클릭 한번으로 주요 예약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웹 사이트를 일일이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! HotelsCombined.com은 예약 웹사이트의 상품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해 줄 뿐만 아니라 한눈에 들어오는 호텔 상세 정보와 실사용 고객 평가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.

www.hotelscombined.com

 

  웹 사이트에 접속하면 여행지체크인(Check-In)체크아웃(Check-Out) 기간을 입력하여 호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. 저는 히드로 공항 근처에서 11월 10일부터 11월 16일까지 묶을 예정이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검색했습니다.

 

 

  그러면 다음과 같이 굉장히 다양한 숙박업소가 나오는데요. [큰 지도 펼침] 버튼을 누르고, 지도를 보면서 원하는 위치에서의 숙박업소를 찾는 것이 편합니다.

 

 

  저는 다음과 같이 큰 지도를 보면서, 원하는 위치에 있는 숙박업소 중에서 가격이 저렴한 편인 하나의 호텔을 선택했습니다. (위치 및 가격과 별점을 한 눈에 보여줍니다.)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인데요. 별점은 그럭저럭 나쁘지 않기 때문에 여기로 선택했습니다.

 

 

  클릭을 해서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. 이후에 [객실 선택] 버튼을 눌러서 싱글룸을 선택했습니다.

 

 

  기본적으로 무료 Wi-Fi조식을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. 저는 와이파이만 잘 된다면, 큰 문제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진행했습니다. 또한 다음과 같이 무료 취소가 가능한 옵션은 가격이 더 비싼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저는 일정이 확정되어 있기 때문에, 취소할 일이 없어 다음과 같이 저렴한 가격의 옵션으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.

 

 

  이후에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. 신원을 파악하기 위한 정보이기 때문에 잘 기입하셔야 합니다.

 

 

  추가적으로 입력하고자 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이 [요청 사항]에 기입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. 이후에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  이후에 다음과 같이 세부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[예약 번호][PIN 코드] 정보 또한 같이 출력이 되는데요. 이 정보는 예약 정보 수정 및 취소와 관련하여 중요한 정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스크린 샷에서는 해당 내용을 지웠습니다.

 

 

  이후에 메일을 확인하면 다음과 같은 예약 확정 메일이 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728x90
반응형